디지털뱅킹 고객센터24시간 365일 연중무휴
1544-3637- 텔레뱅킹서비스 1544-3636
- 본점전화 062-527-5701
대한저축은행 제증명발급
본 메뉴는 인터넷뱅킹에 가입된 고객 분들만 이용 가능합니다.
인터넷뱅킹에 가입하지 않으신 고객께서는
Smart-i 앱 또는 SB톡톡+ 앱을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(※본인명의 휴대폰만 신청가능)
홈페이지/SB톡톡+ | 부채잔액증명서, 금융거래확인서 |
---|---|
Smart-i | 부채잔액증명서, 금융거래확인서, 미연체확인서,완납증명서, 계좌 거래내역서, 상환 조회표 |
기타문의 사항 1661-3651
대한저축은행 대출철회 신청 안내
본 메뉴는 인터넷뱅킹에 가입된 고객 분들만 이용 가능합니다.
인터넷뱅킹에 가입하지 않으신 고객께서는
Smart-i 앱 또는 SB톡톡+ 앱을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(※본인명의 휴대폰만 신청가능)
홈페이지 | 인터넷뱅킹 대출 → 하단 신청 항목 선택 |
---|---|
SB톡톡+ | 앱 설치 → 비로그인서비스 → 신청 항목 선택 |
Smart-i | 앱 우측 三 선택 → 마이페이지 → 신청 항목 선택 |
기타문의 사항 1661-3651
대한저축은행 금리인하요구권 신청 안내
본 메뉴는 인터넷뱅킹에 가입된 고객 분들만 이용 가능합니다.
인터넷뱅킹에 가입하지 않으신 고객께서는
Smart-i 앱 또는 SB톡톡+ 앱을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(※본인명의 휴대폰만 신청가능)
홈페이지 | 인터넷뱅킹 대출 → 하단 신청 항목 선택 |
---|---|
SB톡톡+ | 앱 설치 → 비로그인서비스 → 신청 항목 선택 |
Smart-i | 앱 우측 三 선택 → 마이페이지 → 신청 항목 선택 |
기타문의 사항 1661-3651
고객메시지
고객님의 안내메시지입니다.
검색된 메뉴 0건
검색된 내용이 없습니다.
검색된 내용이 없습니다.
최근 당 행을 사칭하는 보이스피싱 범죄가 급증하고 있습니다.
당 행은 어떠한 일이 있어도 개인 명의의 계좌로 송금을 받지 않으며 현금을 직접
수령하지 않습니다.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재차 주의하시기 바라며,
보이스피싱으로 의심되는 사례가 발생할 시 지체없이
1544-4671(대한저축은행 직통)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※ ①국민주택채권을 즉시 매도하지 않고 보유중인 차주 및 ②매입면제 제외대상 업종(일반유흥주점업 등) 차주는 환급대상에서 제외
(최종 환급대상 여부는 차주가 제출한 필요서류를 저축은행이 검토ㆍ확인 후 결정)
ㅇ 담당자 연락처 : 062-520-5927
※ 보이스피싱 예방 등을 위해 상기 저축은행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저희 저축은행의 무방문(인터넷 등 접수)신용대출을 거래하신 고객님께 알려 드립니다. 당 행의 신용대출 완제고객 중(연락처등 개인정보가 폐기된) 일부 고객님께서 소액의 잔여(가수)금이 남아있습니다. 확인 및 반환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당 행(1544-4671)으로 연락하여 반환 받으시길 바랍니다.